노안수술 부작용

노안수술의 정보 및 부작용

 

 

오늘은 노안수술의 정보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안수술은 나이가 많으셔서 노안이 되신 분들이 하는 수술이죠.

물론 젊은 사람들도 드물게 생기긴 하지만, 대부분 노인분들에게서 나타나죠.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노안수술의 정보 및 부작용

노안수술 가격, 과정 등 정보

 

이제 노안수술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노안은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져서 초점 조절이 잘 안되어, 가까이 있는 것이 안보이는 것입니다. 시력 저하 등의 증상도 있습니다.

 

원래는 노인분들만 생겼으나, 스마트폰과 PC 등 눈이 고통받는 세대이다보니까 30대에서도 노안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제, 본론인 노안수술에 대해 알아보자면 노안수술은 두 가지의 유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레이저로 각막을 깎는 것, 두번째는 노화된 수정체를 제거 후, 인공수정체를 넣는 레이저를 사용하는 노안수술이 있습니다.

가격은 좀 천차만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이저 수술이라서 장점은 많은데, 감염 위험이 적다든지, 회복이 빠르다던지, 안구 조직 손상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든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노안수술의 정보 및 부작용

 

노안수술의 부작용

 

노안수술도 부작용은 있습니다. 초기에만 나타나는 부작용이고, 사람마다 안나타날 수 있어서 꽤나 안심은 됩니다.

 

그래도 많이 불편하긴 합니다. 밤에 빛을 보면 그 빛이 번지는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간이 좀 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합니다. 렌즈 적응 문제도 있는데, 그거는 사람마다 다르죠.

 

노안수술로 인해 나타나는 부작용이 싫다면 아예 그냥 눈 검사를 받고, 의사의 안내에 따라 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간단히 노안수술의 정보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안수술의 정보 및 부작용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가락 무좀 치료법 확실  (0) 2020.05.20
현실적 다이어트 운동 추천  (0) 2020.05.19
시력 회복 운동 효과적  (0) 2020.05.17
GI지수 낮은 음식과 효과  (0) 2020.05.17
다이어트 식욕 조절  (0) 2020.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