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회복 운동 효과적

효과적인 시력 회복 운동 추천

 

 

오늘은 효과적인 시력 회복 운동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디지털 시대라고 해도 될 만큼, 전자기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런걸 오랫동안 바라보면 시력이 나빠지고 밤에 보면 더 나빠집니다. 그러한 행동으로 인해 시력이 저하된 사람이 많을 겁니다.

그 잃은 시력을 효과적으로 회복하는 시력 회복 운동에 대해 바로 알아봅시다.

 

시력 회복 운동

 

시력 회복 운동 하기

 

 

일단 먼저 알아야 될 것은 눈 주위의 근육이 약해지면 시력도 약해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눈의 근육을 회복해서 시력을 되찾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1. 눈동자를 상하좌우로 요리조리 움직이기

시력을 다시 키우려면 눈의 이동근을 단련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눈을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눈의 이동근을 단련해주세요.

릴렉스하고도 여유롭게 눈동자를 움직이는 시력 회복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빛의 밝기를 조절하면서 빛을 보기

홍채는 빛의 밝기에 따라 수축과 이완을 반복합니다. 빛의 밝기를 계속 다르게 하면서 홍채를 자극하면 근육을 단련 가능합니다.

 

 

3. 보는 것의 원근을 계속 달리해라

일부러 어려워보이게 서술했는데 이는 자신에게 가까운 것을 봤다가 멀리 있는 것을 보는 것을 반복합니다.

흔히 알려져 있는 시력 회복 운동입니다. 눈 시력 회복 운동 중에서도 꽤 유명합니다. 자연스레 눈 근육이 단련됩니다.

 

4. 눈꼬리 근육 단련 운동

왼쪽 눈은 왼쪽 검지를, 오른쪽 눈은 오른쪽 검지를 보고 검지들을 서서히 눈앞으로 가져오고, 그 뒤 양옆으로 검지를 떨어지게 하세요.

눈은 계속 검지를 봐야 합니다. 눈꼬리 근육이 약해지면 좀 많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눈동자가 양옆으로 약간 벌어질 수 있다고.


시력 회복 운동

 

 

이상 간단히 시력 회복 운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실적 다이어트 운동 추천  (0) 2020.05.19
노안수술 부작용  (0) 2020.05.19
GI지수 낮은 음식과 효과  (0) 2020.05.17
다이어트 식욕 조절  (0) 2020.05.16
현실적 살빼는 방법  (1) 2020.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