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에 먹은 식단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이 단백질, 영양많은 채소를 많이 먹죠. 많은 다이어트 식단 중에서 다이어트에 효율좋은 것들을 알아봅시다.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효율적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chapter.1

 

먼저 알아볼 다이어트 식단은 전혜빈의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전혜빈은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이죠.

전혜빈은 효율적으로 근육을 기르려하지 않았고, 영양만 간단히 섭취하는 식의 살만 빼기 위주의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물론 닭가슴살 등의 단백질 식단도 먹긴했지만 운동과 굶는 식의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전혜빈은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의 다이어트 소식을 알렸고, 성공 소식도 알린 바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식단은 닭가슴살, 고구마, 황다랑어, 야채, 현미밥을 먹었다고 합니다.

어느날 트위터에 점심으로 양파, 올리브, 풋고추, 황다랑어를 넣은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감귤을 먹었다고 한 바있습니다.

 

근육도 기르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 밥이나 면, 빵 등 주식으로 먹는 탄수화물은 체지방을 잘 붙게 하기에 안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효율적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chapter.2

 

또 다른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요즘 깡(Gang)이라는 노래가 재조명되어서 유명한 가수 비가 있죠.

비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식단표가 있습니다. 요일마다 순서 등이 바뀝니다. 먹는 식사는 자유식을 빼면 매일 같습니다.

 

위에 배치된 식단이 바로 그 식단표입니다. 간단하지만 꽤나 혹독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 또한, 근육을 기르는 다이어트 식단에는 부적합하기에 살 빼기용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달달한 것들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고싶지 않은 사람에게는 비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채소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죠.

 

이 식단표대로 다이어트를 실천할 때에는 탄산음료는 마지막에 드세요.

빈 속에 탄산음료를 먹으면 속이 약간 공허함이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어느정도 배부를 때에 탄산음료를 먹으세요.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효율적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chapter.3

 

세번째로 알아볼 다이어트 식단은 소녀시대, 옥주현의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소녀시대는 평소에도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죠.

옥주현도 평소에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효율적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소녀시대의 식단부터 알아보자면, 이러합니다. 아침은 현미밥, 닭가슴살, 계절나물, 데친 브로콜리를 먹고, 점심은 현미밥, 닭가슴살, 양배추, 파프리카 샐러드, 아몬드를 먹고 저녁은 고구마, 달걀, 양배추, 파프리카를 먹습니다.

 

이 식단은 하루에 1200칼로리 이하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그냥 다이어트용 식단이고, 근육을 기르는 식단을 먹고 싶다면, 닭가슴살과 달걀 흰자와 소고기 양지 등등 단백질만 섭취하는 식단을 직접 개발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효율적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이제 옥주현의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봅시다. 옥주현은 요가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식단이 꽤나 복잡해보이니, 복잡한거 싫어하시면 이 식단대로 하는거 비추천합니다.

 

하지만 살 빼기 다이어트 용도에는 좋아보입니다. 사진은 잘 보이니, 내용에 대해서는 더 말 안하겠습니다.

칼로리만큼은 정말 적은 식단일 겁니다. 맛은 보장못해도요.

 

 

다이어트 식단을 자신이 직접 짜기

 

이 글 위에서 설명한 여러 다이어트 성공 식단들이 맘에 안 드신다면 여러가지 음식들을 알아보고 직접 짜도록 합시다.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먼저, 토마토입니다. 방울토마토도 식단으로 짜도 무난합니다. 토마토는 토마토가 풍년이면 의사가 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몸에 좋은 음식입니다. 애들 입맛을 가진 사람들이 그냥 먹기에는 싫어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토마토의 칼로리는 100g 당 14칼로리로, 초저열량 식품입니다. 방울토마토의 칼로리는 100g당 16칼로리입니다. 

토마토와 방울토마토 중 뭘 먹어도 무난하지만, 그래도 그냥 토마토가 훨씬 좋을 겁니다.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두번째, 닭가슴살입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 식품이기에, 근육을 기르는데 먹어도 무난하고 많이 먹어도 다른 고기들보다는 그렇게 살이 안찝니다. 100g 당 117칼로리입니다. 이는 삶았을 때입니다. 조리방법에 따라 칼로리가 30정도 올라갑니다.

 

맛있게 조리해먹으면 칼로리가 더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간단히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다이어트 식단들 여러가지 알아보기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체시력 키우기  (0) 2020.05.23
외로움 이기기  (0) 2020.05.23
발가락 무좀 치료법 확실  (0) 2020.05.20
현실적 다이어트 운동 추천  (0) 2020.05.19
노안수술 부작용  (0) 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