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돼지 퇴치방법 고기 평

멧돼지 퇴치방법과 고기에 대한 평

 

 

 

 

안녕하세요. 오늘은 멧돼지를 퇴치하는 방법과 고기 평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멧돼지는 우리나라의 산에서 출몰하는 야생동물입니다.

산짐승이고 농작물을 망치는 일을 많이 합니다. 오늘은 멧돼지 퇴치방법과 고기 평을 알아봅시다.

 

 

 

 

멧돼지를 내쫓는 방법

 

멧돼지를 퇴치하는 방법은, 살생으로 퇴치를 하겠다고 하면 맨손으로는 절대 안 될 겁니다. 

 

멧돼지는 크기가 커다란 개체가 꽤 많고 날카로운 엄니는 사람을 죽게할 수 있습니다.

 

한국 멧돼지와 사람 세 명이 두꺼운 옷을 입고, 오함마 등의 장비를 들고 싸우고 싸운 끝에 인간이 지치고 멧돼지가 유유히 빠져나가는 뉴스도 있었습니다.

 

좀 파상풍을 일으킬 만한 상처를 많이 냈는데, 이것은 그나마 두꺼운 옷을 입어서 다행인 것이지, 안 입었더라면 피해는 끔찍했을 겁니다. 그 뉴스에서는 멧돼지를 상대하는 세 사람이 자꾸 넘어지고 멧돼지에게 제압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멧돼지는 피해가 별로 없었던 듯했고요, 그래서 멧돼지는 일반인이 상대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할 겁니다. 장비가 있으면 모를까.

 

기아 모닝이라는 차로 멧돼지와 충돌해도 차만 폐차되고 멧돼지는 별 이상없어 보였다고 합니다.

 

정부에서 인정한 포수가 아닌 이상 사냥총을 가지고 멧돼지를 잡으면 안됩니다.

 

 

 

 

멧돼지 대처법과 쫓는 법

 

멧돼지는 빛을 보면 도망치는 특징이 있어서 멧돼지에게 손전등 등을 비추면 알아서 도망간다고 하니 멧돼지를 내쫓을 때에는 이 방법을 사용합시다. 

 

그리고 멧돼지는 119에 전화해서 신고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소한 벌집, 뱀, 멧돼지는 119에 신고를 해서 처리해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동물 119 신고는 잘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사람에게 직접 위해를 가하는 벌집, 뱀, 멧돼지는 된다고 합니다.

 

 

 

 

식용으로의 멧돼지

 

농장에서 키워진 멧돼지는 고기가 누린내도 안 나고 살도 부드럽고 안전성이 보장이 됩니다.

 

그에 비해 산에서 자란 멧돼지는 먹기에는 주의사항이 많습니다.

 

체온이 식기 전에 갓 잡아서 빨리 먹어야 그나마 나은 식감 등을 보여줍니다.

 

멧돼지는 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어서 살코기는 많이 뻑뻑합니다.

 

야생 멧돼지를 먹으면 기생충에 감염되는 경우가 상당하기에 웬만하면 안 먹는게 좋습니다.

 

내장은 누린내가 많이 나기에 안 먹는게 훨씬 좋습니다.

 

 

또, 멧돼지 껍데기는 못먹을 수밖에 없는 점인 것이 제모도 상당히 어렵고 비주얼도 상당히 안좋고 식감이 굉장히 낯설어요.

 

자신을 자연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상 멧돼지 고기는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인도 기생충 때문에 못먹어요.

 

결론적으로 누린내, 뻑뻑함, 기생충이 있기에 멧돼지는 식용으로써 매우 안좋습니다.

 

 

 

 

이상 간단히 멧돼지 대처법과 고기 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 s 팁 또는 효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른 사람 살찌는 방법  (0) 2020.02.14
김치 효능 관심  (0) 2020.02.04
두통 원인 지압법  (0) 2019.12.22
자전거 헬멧 의무화  (0) 2019.11.12
반곱슬 해결 탈출  (0) 2019.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