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윤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윤정은 트로트 하면 생각나는 톱 트로트 가수입니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트로트 가수입니다. 흥얼거리게 하는 트로트 노래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장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장윤정의 나이, 생일, 고향 등

 

장윤정은 나이가 만으로 39세라고 합니다. 1980년생이며 생일은 2월 16일이라고 합니다. 충청북도 충주시가 고향입니다.

 

배우자는 아나운서인 도경완이 있고 딸 한 명,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IOK company라네요.

 

 

 

장윤정의 데뷔 이전, 데뷔 과정

 

장윤정의 과거

장윤정은 1남 1녀 중 장녀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집안이 좀 가난해서 꽤나 힘들게 살았다고 합니다. 가족들이 모두 흩어져서 살았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자취를 했는데 추위, 등록금 등으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부모가 진 부채 때문에 신용불량자라 학자금 대출을 못 받았는데 이를 들은 친구들이 돈을 모아서 등록금을 마련해주었습니다.

 

장윤정이 좋은 사람이니까 주위의 친구들도 좋은 사람들이 많은거겠죠?

 

데뷔 전인 1999년에는 강변가요제에서 내안의 넌으로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장윤정은 가수로써의 재능은 충분히 있었으나 가수 데뷔 과정이 꽤나 어려웠습니다.

 

첫 공식 방송 무대에서 너무 떨었다고 합니다. 이후 기획사에 들어갔지만 음반을 낼 돈이 없어서 단역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까지는 단역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등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 장윤정이 재연배우로써 활동한 모습은 아직도 종종 방송으로 나옵니다.

 

 

 

 

 

 

장윤정의 데뷔, 여러 활동

 

장윤정은 2004년에 가수 데뷔를 하게 되는데 어머나로 데뷔를 하게 되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어머나는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작은 소속사에서 데뷔한거라 홍보는 그리 안되었지만 노래가 좋아서 입소문으로 널리널리 알려지게 되어 큰 인기를 얻고 히트곡을 내게 된 겁니다.

 

장윤정의 어머나는 전세대를 아우르는 히트곡이 였다고 합니다. 트로트로 아이돌, 가수들의 히트곡들보다도 크게 성공한 곡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장윤정은 데뷔부터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히트를 친 히트곡을 낸 무지막지한 트로트 가수가됩니다.

 

어머나로 쌓아진 인지도로 후속곡을 냅니다. 짠짜라, 장윤정 트위스트 등을 냈는데 준수하게 히트를 치게 됩니다.

 

거의 모든 세대가 기억하는 노래를 낸 엄청난 가수입니다.

 

음반 활동 이외에도 행사 출연에 힘을 많이 썼습니다. 하루에 12번이나 행사에 출연하는 경험을 이야기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처음엔 행사 참석을 하는데 차로 이동을 했지만 나중에는 비행기로 이동해서 행사에 참석을 했다고 합니다.

 

 

 

 

 

 

장윤정의 연애와 결혼, 친족 논란

 

장윤정은 2000년대 후반에 노홍철과 연예한 적이 있습니다. 장윤정은 노홍철의 괴이한 패션센스는 싫지만 성격은 좋다고 했습니다.

 

이후에 노홍철과 결별했다는 기사가 나왔을 때에는 노홍철이 받은 편지에 장윤정은 노홍철의 여리한 성격은 좀 별로라고 했습니다.

 

2010년대 초반에 도경완과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13년 9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에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2018년 말에는 딸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장윤정의 친족 논란이 있었는데 2013년에 남동생과 어머니가 장윤정이 그동안 벌어왔던 돈들을 다 탕진하고 오히려 빚만 생겨버렸었다고 합니다.

 

도경완은 장윤정이랑 결혼할 당시에는 운좋은 남자라는 말을 좀 들었지만 이 논란이 일어났을 때에 장윤정을 감싸주는 모습에 성인군자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이상 간단히 장윤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쓰는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빈 프로필  (0) 2020.02.17
이효리 프로필  (0) 2020.02.13
신동엽 프로필  (0) 2019.12.31
정건주 배우프로필  (0) 2019.10.29
정신 교수  (0) 2019.07.12